Menu Close

PURSEFORUM ROUNDUP – 1 월 3 일

새해를 만듭니다! 2014 년이며, 우리는 새해 첫 번째 지갑 원 라운드 업에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휴일은 끝났고, 우리는 오후에 Purseforum 회원을보고 이번 주까지 그들이 무엇을했는지보기 위해 보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결의안을 발견했고 물론 일부 공개도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Dior를 믿고 눈물을 흘리는 색상의 세련된 클래식 가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몇 가지 공개 가이 인기있는 서브 포럼에서 우리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Thisvnchick의 새로운 “Red and Gold”Diorling은 이상적인 휴일 빨강이지만, 우리는 그것이 계절마다 옷장 필수품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Baghagg는 섬세한 Poudre에 Dior Soft를 게시했습니다.

여러 곳에서 얼어 붙지 만 Dior는 따뜻하고 즐겁습니다! 우리는 이번 주에 두 개의 아름다운 Sunny 공개를 발견했습니다. Brandee1002는 자주색 악어 레이디 디올을 공개했으며 Sleepyl0verxgrl은 단지 놀랍습니다. 그녀의 실은 또한 이국적인 가죽 관리에 대한 흥미로운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호텔 수건, Yikes를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올해의 전환은 종종 해결을위한 시간입니다. 크든 작거나, 인생을 바꾸는 지 아닌지, 우리가 새해에 매년 지루한 사람들이 무엇을 해야하는지 보는 것은 항상 흥미 롭습니다. 우리는 2014 년 가게의 옷장 테마가 강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Cupcakegirl의 클래식하고 평온한 Longchamps 토트는 바삭 바삭하고 모험을 준비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Clevercat은 완벽하게 넣었습니다.“우리를 운영하고 새로운 것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가진 것을 감상하게하는 스레드를 갖는 것이 좋지 않습니까!” 이 감정은 그녀의 자주색 발렌시아가와 함께 행복하게 동행합니다.

옷장 관련 해상도를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이 스레드를 절대적으로 좋아할 것입니다 : 패션 결의안 2014, 옷장에서 좋은 독서를 할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옷장에 대한 거래를위한 제안과 제안으로 가득합니다. 이것은 올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라운드 업 일반인은 우리 집과 정원 서브 포럼에있는 레드 와인 스레드의 그림과 유리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LuckyDogmom이 그녀의 아름다운 생활 공간을 다시 장식하고 그녀의 창의성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스레드는 옷장을 쇼핑하는 것처럼 보물을 보여주고, 가지고있는 것을 용도화하고, 집을 집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가정과 정원에서, 우리는 최근에 JEH3V의 연말 리모델링 공개를 포함하여 당신의 주방 실에서 최근에 놀라운 주방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우리와 같이) 어울리는 지원이 필요하다면, 그 장소도 있습니다!

Christian Louboutin에서 우리는이 스레드에서 훨씬 더 많은 해상도를 발견했습니다. 힌트 : 하나의 테마는 신발을 착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공개도 발견했습니다. Pollygal 은이 수선화와 마찬가지로이 컬렉션으로 그녀의 휴일을 멋지게 스파이크했습니다. S2KGURL은 달콤한 이야기와 함께 새 신발 한 쌍을 공유했습니다! 메이크업 쓰레기 쌍 Mrshunnycutt를 포함하여 새로운 구매 스레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독자들에게 PURSEFORUM의 풍부하고 다양한 비 패션 영역을 상기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서 대화는 겉보기에 무제한의 주제를 가로 질러 범위를 둔다. 그리고 이러한 대화 내에서 정보는 공유되고 우정이 형성됩니다. 가장 좋아하는 쇼에서 가장 최근의 모든 쇼에 대해 텔레비전 및 영화 서브 포럼에 들어가거나 돈 토론 토론을 방문하여 재무에 대한 거래를 도와주십시오.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탐색에 관심이 있다면 놀이터가 시작할 곳입니다!

우리는 임의의 그림 스레드에서 Stylemechanel 의이 예쁜 별인 Holiday 2013을 마지막으로 살펴보면서이 라운드 업을 닫습니다.

이번 주 행사에 대한 우리의 라운드 업에 들러서 지침에서 우리의 라운드 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당신이 내년에 최선을 다하기를 바랍니다. 매주 당신에게 최선을 다하기를 기대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