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Paris Haute Couture Week 2009 년 가을

Paris Couture Week보다 패션에서 훨씬 더 즐거운 행사는 거의 없지만 올해의 의복과 예술성 축하 행사는 우울한 경제와 임박한 출발에 의해 다소 방해를 받았지만 장르의 가장 큰 목소리 인 Christian Lacroix. 그가 어떤 식 으로든 쇼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이번주의 큰 이야기입니다. 공급 업체와 업계 친구들은 디자이너가 그의 브랜드가 후원자를 빨리 찾지 못하면 마지막 양재 쇼가 될 수있는 최후의 컬렉션과 프레젠테이션을 모았습니다. 그것은 패션 업계 노동자들 사이에서 외부를보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화려하고 멋진 속도를 무시할 수있는 이상한 종류의 공동성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의 군대가 일년에 몇 번 우리를 위해 이런 일을해야합니다. 그들은 정말 겸손한 임금을 위해 아주 오랜 시간 일합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 기술 및 상품을 Lacroix에 기부하여 그의 마지막 쇼가 될 수있는 것은 특히 자아와 엘리트주의로 알려진 산업에서 감동적이라는 것을 모았습니다. 그는 이번 주에 패션 편집자와 양재 고객을위한 쇼를 한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점프 후 최고의 쇼에서 가장 좋은 외모를 얻었습니다.

기독교 Lacroix
이것은 Lacroix의 마지막 모습 일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먼저 갔다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컬렉션은 주로 원단과 다른 재료를 기반으로했으며, 이미 아틀리에에서 가지고 있었던 다른 재료를 기반으로했으며, 이로 인해 오트 패션 마스터의 평균보다 훨씬 더 제한적이고 널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훨씬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외관은 Lacroix의 레이블이 투자자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나만 희망 할 수 있습니다. 희망의 밝은 장소는 작은 컬렉션의 마지막 모습이었습니다. 스테인드 글라스로 렌더링 된 성모 마리아에게 가치가있는 복잡한 웨딩 드레스입니다. 그것은 너무 철저하고 고전적으로 Lacroix 였기 때문에 그 남자가 병사를 입고 아름다운 옷을 만들려는 의도가 거의 재확인되었습니다.

샤넬
나는 이런 식으로 느꼈던 유일한 사람일지도 모르지만 샤넬 컬렉션의 대다수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물론, 60 세 이상의 룩 프레젠테이션은 아름다운 옷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아슬 아슬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샤넬의 필수품이자 브랜드 역사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Haute Couture를 보려고 조정할 때 12 개 이상의 양모 스커트 슈트를 보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드라마를 원하고 도전을 원하고 사무실에 입을 수없는 것을 원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됨에 따라 상황이 멋지게 집어 들었지만, 정장을 앞장서서 극적인 일이 일어나기 전에 꽤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했을 때, 그것은 표준 샤넬 꾸뛰르였습니다 – 흰색, 상아, 흑인, 은색은 철저하고 철저하고 복잡한 외모가있었습니다. 레이스와 구슬이 풍부했다. 나는 우리가 정장을 건너 뛰고 멋진 곳에서 곧바로 갔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발렌티노
나는 Lacroix 또는 Gaultier와 같은 방식으로 Valentino를 Haute Couture와 연결하지는 않지만 그들의 컬렉션에 크게 기뻐했습니다. 그것은 충분한 검은 색 레이스, 어두운 아름다운 실크 장미, 고스를 질식시키기 위해 제트 구슬로 가득 차 있었지만 슬픈 팔레트에도 불구하고 쇼의 분위기는 놀랍게도 젊었습니다. 레이스 작은 드레스와 검은 장미 테마 칵테일 옷은 야간 옵션의 판타지 목록에 있으며, Valentino의 마스터 Couturiers는 젊고 사치스러운 방식으로 이러한 옵션을 숙달합니다. 획기적인 것은 아니지만 정말 예쁘다.

기독교 디올
이번 시즌에 바퀴를 재창조하지 않기로 선택한 또 다른 Couturier는 Christian Dior의 John Galliano였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숭고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 그것은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이 컬렉션은 New Look Dior에게 후퇴 한 것으로, 각 앙상블의 중요한 요소로서 코르셋과 토대를 사용하는 데 동시에 복잡하고 해체되었습니다. 색상은 활기차고 활기차고 상아와 검은 색 기본 의류와 아름답게 대조되었습니다. 이 컬렉션은 화려 함, 사치, 건축의 복잡성 및 예술 형식을 정당하게 고려할 수있는 의류의 일각이었습니다. 훌륭하게 거대한 모자에서 마스터 조정 된 코트와 코르셋에 이르기까지, 컬렉션은 Couture가 단일 고객을 위해 만든 단일 의류라는 것을 더 많이 상기시켜주지 않았습니다.

장 폴 고티에
아, 나는 마지막으로 최고를 절약했다. Brigitte Bardot에서 Barbarella에 이르기까지 Jean Paul Gaultier는 어제와 오늘의 화면 사이렌을 기반으로 느슨하게 컬렉션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옷은 영화 판타지로 가득 차있었습니다-악어 바닥, 바닥 길이 모피, 액체 금속으로 만든 작은 드레스. Gaultier는 터무니없고 환상적인 대가의 주인이며, 예산이 무한한 예산이 있고 스팽글로 덮인 세일러 셔츠와 같은 것을 꺼내는 데 필요한 자존감이 있다면 내가 입을 수있는 옷을 만듭니다. 어떤 개인도T는 Couture Week에서 승리 할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승리하는 놀라운 의복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